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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수시, “여행, 만족하셨나요?” 관광 만족도 설문조사 - 여수시 방문 관광객 대상…5월 24일까지 온라인 조사
  • 기사등록 2024-05-03 16:06: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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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입니다. 원본 그림의 이름: 4 여수시, “여행, 만족하셨나요” 관광 만족도 설문조사.jpg 원본 그림의 크기: 가로 1200pixel, 세로 1200pixel 색 대표 : sRGB

▲ 여수시가 오는 5월 24일까지 여수시를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또 오고 싶은 여수’를 만들고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추진한다.  



여수시(시장 정기명)가 오는 5월 24일까지 여수시를 찾은 관광객을 대상으로 ‘또 오고 싶은 여수’를 만들고자 ‘만족도 설문조사’를 추진한다.

 

설문조사는 ▲관광 홈페이지 ▲‘힐링 여수야’(여수 공식 관광 SNS)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온라인으로 실시된다.

 

설문 항목은 관광객이 느꼈던 만족도와 불편 사항들을 파악할 수 있도록 총 18개 항목으로, 설문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커피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여수시는 설문 결과를 주요 수치별로 분석해 불만족 분야에 대해서는 해당부서와 공유하고 협업 대응하며, 주요 관광 정책에도 적극 반영할 방침이다.

 

신영자 관광과장은 “관광 만족도 설문조사를 상·하반기 정기적으로 지속 실시해 관광객들의 만족, 불만족 분야를 정확히 파악하고 물가와 교통, 음식 등 관광 서비스 품질 개선에 앞장서겠다”며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한편 여수시는 작년 11월 실시한 관광 만족도 설문조사에서 만족도 91.4%와 재방문 의사 88.8%를 기록하는 등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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