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민생경제·민주주의 회복에 나서겠습니다” - 대한민국을 바로잡고, 더 큰 장안을 만들라는 시민의 뜻
  • 기사등록 2024-04-11 16:17:34
  • 기사수정 2024-04-11 16:19:30
기사수정

[사이버타임즈(cybertimes)=이승찬 편집국장]



김승원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수원(갑) 지역구에 출마하여 재선에 성공했다.


김승원 당선인은 4·10 총선에서 득표율 55.54%를 얻어 국민의힘 김현준 후보와 1만8천196표 차이로 승리했다.



김승원 국회의원은 11일 당선소감문을 통해 “저 김승원을 선택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민생경제·민주주의부터 외교·안보·국격까지 총체적으로 흔들리는 대한민국을 바로잡고, 더 큰 장안을 만들라는 시민의 뜻으로 받들겠다”고 밝혔다.


이어 김승원 의원은 “선거운동 기간동안 IMF 때보다, 코로나 때보다, 먹고 살기 더 어렵다는 주민 여러분의 호소가 아직도 귓가에 쟁쟁하다”라며 “선거기간 장안 주민께서 하신 절박한 호소를 마음에 품고, 저 역시 절실한 심정으로 민생경제와 민주주의 회복에 나서겠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무도하고 오만한 윤석열 정권으로부터 국민을 지키겠다”라며 “대통령 권한을 사적으로 오용하며 양평 고속도로 노선 변경, 도이치 주가조작, 명품백 수수 등 대통령 일가와 관련된 범죄 혐의는 덮고, 이태원 참사 및 오송지하차도 참사 등 국민이 요구하는 진실 규명 목소리는 입을 틀어막고 외면하는 윤석열 정부의 어둠을 밝히겠다”고 힘줘 말했다.


한편, 김승원 당선인은 이번 총선에서 동인선·신분당선 등 4대 철도 조기개통, 북수원테크노밸리 조성, 종합운동장·실내체육관 스포츠 복합문화단지 재조성, 원도심의 신속하고 효율적인 재개발·재건축 추진, 문화재규제 완화 및 보상 추진, 장안형 건강돌봄체계 구축, 문화관광 트램 등의 공약을 약속했다.










#김승원더불어민주당수원시갑국회의원

#김승원문화체육관광위원회위원

#김승원법제사법위원회위원

#김승원국회운영위원회위원

#김승원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

#김승원언론미디어제도개선특별위원회위원

#김승원더불어민주당원내대표비서실장

#김승원더불어민주당원내부대표

#김승원더불어민주당공직선거후보자추천관리위원

#김승원더불어민주당법률위원장

#김승원더불어민주당검찰독재정치탄압대책위원

#김승원더불어민주당대표정치테러대책위원

#김승원더불어민주당관권선거개입대책위원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4-04-11 16:17:3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제11회 부안마실축제 ‘대 변신!’ 축제기간·장소 확 바꾸고 색다름 더한다~
  •  기사 이미지 염태영 수원(무) 당선인, “화성행궁 우화관·별주 개관으로 정조대왕의 개혁 정신이 더 알려지길”
  •  기사 이미지 제47회 보성다향대축제 8개 분야 79종의 프로그램 준비해 관광객 맞이
최신뉴스더보기
영상뉴스더보기

기사 작성의 동영상 등록에 동영상 소스를 넣어주세요.

정책공감_리뉴얼
유니세프2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